팝업오픈 1:1문의하기 수강후기

PSI컨설팅pmi

콘텐츠 판매/임대/제휴 PSI캠퍼스 상시이벤트

과정별 설명ŸƲ̹

  • Ȩ
  • 커리큘럼
  • 과정별 설명

북Lab_DT시대의 마케팅 아이콘, 인플루언서 (참고도서제공)

교육기간

:

총 390일 (기본 30일 + 무료복습 360일)

신청기간

:

수시신청

학습시간

:

4시간

학습방법

:

WBT(html+flash+vod)

학습정원

:

150명

난  이  도

:

초급

교  육  비

:

100,000

교        재

:

0원  교재구입교재설명

강의금액

100dot000원

교재비용

0원

총 결제금액

100dot000원

강의목표

-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의 수익창출방법을 이해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와 결합된 새로운 비즈니스 생태계를 이해하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 인플루언서, 그들에 대해 학습합니다.
- 성공적인 콘텐츠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 콘텐츠 유통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학습대상

- 마케팅, 뉴미디어 및 신사업기획 관련 업무 종사자
- 유튜브 등 뉴미디어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
- 유튜브를 통한 수익창출전략을 알고 싶은 임직원
- 인플루언서 및 MCN와 협업 방안을 찾고 있는 임직원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이 총점 70점 이상시 수료

※ 진도 70% 이상 진행 필수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도율 100점 100% 100점일경우 100점으로 반영
총점 1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학습목차

제1장 북Lab_DT시대의 마케팅 아이콘, 인플루언서
제1절  전국민 크리에이터 시대의 개막 6 분
제2절  인플루언서, 그들은 누구일까 7 분
제3절  인플루언서들은 어떻게 스타의 자리를 빼앗았나 7 분
제4절  성공적인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7 분
제5절  구독자를 만드는 콘텐츠 유통 전략 6 분
제6절  인플루언서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까 6 분
제7절  지금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7 분
제8절  기업은 어떻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할까 6 분
제9절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를 만들기 6 분
제10절 비즈니스가 인플루언서와 상생하는 법 6 분

강사소개

강사명 이승윤
약력 - 現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
- 現 디지털마케팅연구소 디렉터
- 前 닐슨(Nielsen) 선임 연구원
- 맥길대학교 경영학 마케팅 분과 박사
저서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구글처럼 생각하라》,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바이럴》, 《인플루언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저술

교재소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저자명 : 이승윤, 안정기  |  출판사 : 넥서스BIZ  |  교재비 : 0원
출간일 : 2018년 03월 15일
페이지 : 444페이지
ISBN13 : 9791161653143
ISBN10 : 1161653147

[목차]
PART 1 인플루언서, 그들은 누구일까
PART 2 기업은 어떻게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활용할까
PART 3 그들은 어떻게 인플루언서가 되었을까
PART 4 비즈니스 매개자들은 인플루언서들과 어떻게 협업할까
에필로그│혁명을 목격한 자는 혁명을 주도한 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