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
DT시대의 마케팅 혁신, 애자일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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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절 불확실성의 시대, 게임의 룰이 바뀌었다! |
12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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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절 애자일 기업의 등장 |
14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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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절 DT시대에 적합한 애자일 마케팅 |
14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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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절 애자일 마케팅의 핵심가치와 원칙 |
19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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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절 전략 수립 방법: Scan-Focus-Create |
20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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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절 성공적인 애자일 마케팅을 위한 '페르소나' 설정 |
19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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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절 DT시대의 고객 의사결정 여정(Customer Decision Journey) |
14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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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절 고객 의사결정 여정(CDJ) 지도 만들기 |
12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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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절 애자일 마케팅의 성공 열쇠, 터치포인트를 찾아라 |
16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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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절 애자일 마케팅을 위한 '고객스토리'는 무엇인가 |
15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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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절 실행에 옮길 수 있는 '고객스토리'를 만들자 |
11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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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절 마케팅 백로그와 애자일 마케팅 캔버스 |
13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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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절 애자일 마케팅 운영의 핵심, 스크럼(Scrum)과 스프린트(Sprint) |
17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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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절 애자일 마케팅 운영을 위한 4가지 미팅 |
18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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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절 애자일 마케팅 운영관리 방법론, 칸반(Kanban) |
11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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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절 애자일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칸반 방식 실행방안 |
16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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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절 애자일 마케팅을 도입하기 위한 조직 구성 |
13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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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절 스크럼 팀과 애자일 코치 |
10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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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절 애자일 마케팅 사례 분석: 스포티파이(Spotify) |
15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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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절 애자일 마케팅 도입 성공 사례: 델 EMC |
14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