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
학습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
|
|
강의는 하루에 한 시간씩만 들어야 하나요?
|
 |
|
 |
|
온라인 강의이기 때문에 학습량이나 시간 등의 제한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에 원하는 만큼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강의창이 나오지 않습니다.
|
|
지정된 위치에서 콘텐츠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올때 점검사항
|
 |
|
 |
|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나올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점검사항]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젼 확인 : 5.5 이상
Internet Explorer 실행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 버젼 확인
2. XP 사용자 : 인터넷 연결 방화벽 설정
제어판 -> 네트웍크 연결 -> 로컬 영역 연결
> (다른 이름으로 되어 있을수도 있음: 아이콘에 열쇠모양이 설정된 연결) -> 오른쪽 마우스 메뉴로 속성보기 -> "고급" 선택 -> 인터넷에서 이 컴퓨터에 액세스하는 것을 제한하거나 금지하여 내 컴퓨터 및 네트웍크 보호(P) 선택해제 -> 확인
3. V3 백신 프로그램 : 인터넷 감시 비활성화 V3 환경설정 -> 인터넷 감시 선택 -> 인터넷 감시 체크 해제 -> 확인
|
|
 |
|
 |
|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
|
 |
|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URL 열기]대화 상자에서 URL을 입력한 경우 "http:"나 "rtsp:"등의 다른 전송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열어 보세요. 라고 메세지가 나오면 다음과 같이 실행하면 됩니다.
[해결방법]
'시작' → '실행'하신 다음 regsvr32 wmnetmgr.dll 입력 누르시면 성공했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다시 확인하면 됩니다.
|
|
 |
|
 |
|
Vista 또는 Explorer 7 에서 동영상이 안보여요
|
 |
|
 |
|
[1단계] Internet Explorer 환경설정
①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 [추가 기능 관리] → "추가 기능 사용 또는 사용 안 함]을 클릭 합니다. 
② [추가 기능 관리]에서 [Windows Media Player] 항목이 사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사용으로 되어 있지 않다면 [사용]으로 변경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2단계] Windows Media Player 환경설정
① Windows Media Player를 실행하여, [도구] → [옵션]을 클릭 합니다. .gif)
② [네트워크] → [HTTP]를 체크 후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의 HTTP를 없음으로 설정합니다. 
|
|
 |
|
 |
|
내 컴퓨터의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하고 싶어요
|
 |
|
 |
|
Windows Media 강의화면이 안 나오거나 소리도 안 들리는 것은 경우 미디어 플레이어 버젼을 먼저 확인후 버젼에 맞는 조치방법대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① Windows Media를 실행 후 도움말 메뉴 → Windows Media Player 정보를 클릭하여 버전을 확인합니다. (도움말 메뉴가 안 보이시는 분은 화면 최소화 왼쪽의 ▼를 클릭합니다.)
.gif)
② Windows Media Player 버전을 확인합니다.
|
|
 |
|
 |
|
평가/리포트
|
시험응시 시 글씨가 깨져서 보여요!
|
 |
|
 |
|
학습 중인 컴퓨터의 환경문제로 아래의 조치사항을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1. 시험창 안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2. [인코딩]-[한국어]를 선택
|
|
 |
|
 |
|
시험을 다시 볼 수는 없나요?
|
 |
|
 |
|
시험은 학습기간내에 단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정해진 시험시간이 초과된 경우 이미 작성된 답안만 저장되어 시험지가 강제로 제출되며,
재응시는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
 |
|
 |
|
로그인
|
로그인 하면 처음 화면으로 돌아가요
|
 |
|
 |
|
[인터넷 익스플로러 6.0인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도구] →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쿠키삭제]를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③ [파일삭제]를 선택한 후 [파일을 삭제할 때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④ [설정]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지정한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⑤ 인터넷 옵션대화상자의 [확인]을 클릭 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는지 확인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7.0인 이상인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도구] →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 후 [검색 기록]항목의 삭제를 클릭 합니다.
② [임시 인터넷 파일] 항목의 파일삭제, [쿠키] 항목의 쿠키 삭제 [기록] 항목의 웹 사이트 목록 삭제를 한 후 닫기를 클릭 합니다.
.gif)
③ [검색 기록]항목의 설정을 클릭 후 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선택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
|
 |
|
 |
|
로그인하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나와요
|
 |
|
 |
|
[원인]
잘못된 정보나 예전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메세지 입니다. 쿠키삭제, 파일삭제, 설정을 변경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0인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도구] →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쿠키삭제]를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③ [파일삭제]를 선택한 후 [파일을 삭제할 때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④ [설정]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지정한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⑤ 인터넷 옵션대화상자의 [확인]을 클릭 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는지 확인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7.0인 이상인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도구] →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 후 [검색 기록]항목의 삭제를 클릭 합니다.
② [임시 인터넷 파일] 항목의 파일삭제, [쿠키] 항목의 쿠키 삭제 [기록] 항목의 웹 사이트 목록 삭제를 한 후 닫기를 클릭 합니다
.gif)
③ [검색 기록]항목의 설정을 클릭 후 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선택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
|
 |
|
 |
|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
 |
|
 |
|
학습자님의 개인정보 및 컨텐츠 이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사이트 이용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어집니다.
이러한 경우 다시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
|
 |
|
네,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 현금 영수증 발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현금영수증발급을 하셔도되고,
저희 법인계좌로 선입금 후 발급도 가능합니다.
입금 후 발급 등 해당내용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지원센터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 070-7525-5466, yrkim@psi.co.kr)
|
|
 |
|
 |
|
법인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
|
|
꼭 교육 시작 전에 입금을 해야 하나요?
|
 |
|
 |
|
교육 시작 후 입금은 무통장입금으로 신청을 하신 분에 한해, 세금계산서(청구 계산서)를 받아 교육 후 입금하는 방식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법인,개인 학습자 모두 가능)
① 로그인 후 - 원하는 교육과정 신청하기 - 주문하기
② 1:1문의 게시판 or 고객지원센터(070-7525-5466, yrkim@psi.co.kr) 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
 |
|
 |
|
사용할수 있는 결제수단이 어떤것이 있는지요? (신용카드, 자동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
|
 |
|
사용할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 자동계좌이체 /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수강신청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수단 선택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 계좌: 신한은행 140-004-161526 / (주)피에스아이컨설팅 정재창
관련 무통장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현금영수증 발행 등 기타 증빙관련 문의 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업무일 기준 1~2일 이내)
|
|
 |
|
 |
|
실시간 계좌이체시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달라요
|
|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
|
회사제출용으로 교육증명서 발급(교육기관, 기간, 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는 문서)이 필요해요
|
 |
|
 |
|
네. 교육증명서 발급 가능합니다.
교육기관,학습기간,학습비용,학습자정보,교육비 등이 기재된 교육증명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증명서 또는 별도 양식의 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에 학습자명, 학습한 교육과정명 남겨주시면 업무일 기준 1~2일내 발급드립니다.
|
|
 |
|
 |
|
기타문의
|
수료증(한글,영문수료증)을 빨리 받고 싶어요!
|
 |
|
 |
|
수료증은 원칙적으로 학습기간 종료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학습기간중 수료조건을 충족하셨다면 수료증(영문수료증) 빠르게 발급 가능하므로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지원센터 : 070-7525-5466, yrkim@psi.co.kr)
|
|
 |
|
 |
|
수강신청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
 |
|
 |
|
PSI캠퍼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과정은 모두 비환급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환급과정의 경우 수강신청 기간과 시작일이 정해져 있지만,
비환급 과정의 경우 결제 즉시 수강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 시 원하시는 학습일 지정하여 신청해 주시고,
추가 문의 사항은 1:1문의 or 고객지원센터(070-7525-5466, yrkim@psi.co.kr)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
|
 |
|
 |
|
이벤트로 진행되는 문제집은 언제 받을수 있나요?
|
 |
|
 |
|
PSI캠퍼스에서 매월 진행되고 있는 PMP완벽대비(Full course)과정 수강시 지급되는 PM+P문제집은 과정학습 시작 후 차월 첫주에 일괄 배송됩니다.
다만, 과정학습 시작 후 바로 받기를 원하시거나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다면 1:1문의 or 고객지원센터(070-7525-5466, yrkim@psi.co.kr)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
|
 |
|
 |
|
학습기간 연장 및 조절이 가능한가요?
|
 |
|
 |
|
학습기간 연장/조절은 교육진행중에는 직접 변경은 불가합니다. 학습기간 연장 및 조절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지원센터 : 070-7525-5466, yrkim@psi.co.kr)
|
|
 |
|
 |
|
수료증 발급이 안되요!
|
 |
|
 |
|
수료증 발급이 안 될 때에는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세요.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 도구메뉴 - 인터넷 옵션 - 고급탭을 클릭 ② [인쇄] -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체크 - 확인

* 위와 같이 진행을 하였는데요 수료증 발급이 되지 않을때에는 Toolbar 구글, 네이버, 야후, Contribute 등 각종 툴바의 체크를 없애주세요.
|
|
 |
|
 |
|
모바일로 접속시 학습 진행이 안되요
|
 |
|
 |
|
모바일로 접속시 학습창이 연결되지 않거나 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 내용에 따라 조치 후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브라우저로 접속 예)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배포하는 앱을 통하여 접속했을 경우 동영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기기에 기본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 접속 후 설정 변경 (각
기기마다 메뉴 위치나 정확한 메뉴명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LG기기 인터넷접속 →
오른쪽하단에 메뉴클릭 → 설정 메뉴 접속 후 1)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캐시지우기' 및 '모든 쿠키 데이터 지우기' 클릭 2)
고급설정 → 팝업차단 해제
- 삼성기기 인터넷접속 → 왼쪽 하단에 메뉴클릭 → 설정 메뉴 접속
후 1) 개인정보보호 → 개인정보 모두삭제 ('양식데이터' 및 '캐시지우기'는 무조건 진행해야 함) 2) 컨텐츠설정 → 팝업차단
해제
- 아이폰 설정메뉴에 접속 후 Safari(사파리) 선택 1) 팝업차단
해제 2) 쿠키 및 데이터지우기 / 방문기록 지우기
|
|
 |
|
 |
|
모바일 제공과정의 학습방법이 궁금해요
|
|
모바일 학습 가능한 과정은 모바일에서 진도체크가 가능한가요?
|
 |
|
 |
|
● 모바일 제공하는 과정의 경우 ① 모바일에서 진행한 진도는 PC버전강의에 진도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수료증 발급을 위해서는 PC버전으로 수강 하셔야 합니다. 단, 모바일로 진도를 100% 진행하셨을 경우 1:1문의 게시판 or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PC버전 과정에 진도를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 070-7525-5466, yrkim@psi.co.kr) ② 수료조건인 평가 1회 응시는 PC버전 과정에서만 가능합니다.
|
|
 |
|
 |
|
학습에 관련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
 |
|
 |
|
학습에 관련된 문의는 학습창 내 왼쪽 [학습문의] 메뉴에 올려주시거나 해당 문의 페이지 학습창 아래 [질문하기]에 올려주시면 강사님께 전달해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
 |
|
 |
|
복습중인 강의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
 |
|
 |
|
[나의 강의실] 들어가시면 화면 제일 하단에 [복습중인 강의]가 있습니다.
해당 강의명을 클릭하시면 강의창이 열리면서 학습이 진행됩니다.
|
|
 |
|
 |
|
복습기간이 뭐예요?
|
|
비밀번호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
 |
|
 |
|
①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을 클릭 합니다.
② 왼쪽메뉴의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
 |
|
스마트폰/아이패드/갤럭시 탭으로 학습할 수 있나요?
|
 |
|
 |
|
기본적으로 강의는 PC를 통한 온라인 교육용으로 제작 및 구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갤럭시탭 등의 기기에 맞게 제작된 강의가 아니기 때문에 PC 이외의 기기로의 학습은 불가능 합니다.
기타 모바일 러닝, 스마트 러닝에 관심 있으신 분은 언제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PSI캠퍼스와는 별도의 스마트 러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
 |
|
교재는 어떻게 구입하며 배송은 언제 되나요?
|
|
당사에서 직원들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귀사에서 제안을 해주실 수 있나요?
|
|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여 PMP로 학습할 수 있나요?
|
 |
|
 |
|
기본적으로 강의는 저작권이 있는 관계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학습만(일부과정 모바일 제공) 제공되고 있으니 이 경로로 학습해주시기 바랍니다.
PSI컨설팅의 콘텐츠는 이러닝-모바일 연동 및 모바일 전용 학습이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용 콘텐츠를 개발·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임대/개발 등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