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오픈 1:1문의하기 수강후기

PSI컨설팅pmi

콘텐츠 판매/임대/제휴 PSI캠퍼스 상시이벤트

빠른 과정 검색

검색

고객지원센터

070-7525-5466

평일·AM 09 ~ PM 06까지 운영
토/ 일, 공휴일은 쉽니다.

FAQ서브타이틀배경이미지

  • 홈
  • 고객센터
  • FAQ
자주찾는 검색어 : 결제, 동영상, 회원가입, 로그인

동영상

학습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
강의는 하루에 한 시간씩만 들어야 하나요?
강의창이 나오지 않습니다.
지정된 위치에서 콘텐츠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올때 점검사항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Vista 또는 Explorer 7 에서 동영상이 안보여요
내 컴퓨터의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하고 싶어요

평가/리포트

시험응시 시 글씨가 깨져서 보여요!
시험을 다시 볼 수는 없나요?

로그인

로그인 하면 처음 화면으로 돌아가요
로그인하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나와요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
꼭 교육 시작 전에 입금을 해야 하나요?
사용할수 있는 결제수단이 어떤것이 있는지요? (신용카드, 자동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시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달라요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회사제출용으로 교육증명서 발급(교육기관, 기간, 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는 문서)이 필요해요

기타문의

수료증(한글,영문수료증)을 빨리 받고 싶어요!
수강신청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벤트로 진행되는 문제집은 언제 받을수 있나요?
학습기간 연장 및 조절이 가능한가요?
수료증 발급이 안되요!
모바일로 접속시 학습 진행이 안되요
모바일 제공과정의 학습방법이 궁금해요
모바일 학습 가능한 과정은 모바일에서 진도체크가 가능한가요?
학습에 관련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복습중인 강의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복습기간이 뭐예요?
비밀번호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스마트폰/아이패드/갤럭시 탭으로 학습할 수 있나요?
교재는 어떻게 구입하며 배송은 언제 되나요?
당사에서 직원들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귀사에서 제안을 해주실 수 있나요?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여 PMP로 학습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