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
SMART Sales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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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절 스마트 환경, 스마트 세일즈로 |
28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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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절 스마트 환경에서 요구되는 세일즈 프로세스 |
44 분 |
제2장 |
SMART Sales 관리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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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절 가망고객을 만들기 위한 고객발굴 전략 |
43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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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절 스마트한 세일즈 담당자의 세일즈 플래닝 |
40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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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절 성공한 세일즈의 키 포인트, 방문준비 |
32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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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절 성공확률을 높이는 세일즈 담당자의 방문전략 |
33 분 |
제3장 |
SMART Sales 상담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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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절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
34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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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절 고객을 위한 스마트 세일즈 상담 |
38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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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절 스마트 상담프로세스1 - 신뢰확보와 질문 및 니즈 탐색 |
43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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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절 스마트 상담프로세스2 - 니즈 개발과 솔루션 제안 그리고 클로징 |
44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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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절 효과적인 반론처리와 더 나은 세일즈를 위한 세일즈 평가 |
46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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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절 세일즈 상황에 따른 스마트 PT 전략1 - 세일즈 PT란? |
47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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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절 세일즈 상황에 따른 스마트 PT 전략2 - 세일즈 메시지 전달 |
65 분 |
제4장 |
SMART Sales 전략 플래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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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절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세일즈 전략 |
40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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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절 영향력 높은 KEYMAN 공략법 |
38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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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절 고객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한 스마트 세일즈 전략 |
30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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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절 세일즈 기회를 잡는 거래성사 전략 |
48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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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절 지속적 관계형성과 매출증대를 위한 핵심고객 관리 전략 |
45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