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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별 설명Ÿ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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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리큘럼
  • 과정별 설명

스마트 세상의 세일즈 성공비법, SMART Sales Process

교육기간

:

총 390일 (기본 30일 + 무료복습 360일)

신청기간

:

수시신청

학습시간

:

19시간

학습방법

:

WBT(html+flash+vod)

학습정원

:

150명

난  이  도

:

초급

교  육  비

:

80,000

학습수강후기

(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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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학습이었고, 많이 배웠습니다.

강의금액

80dot000원

교재비용

minus원

총 결제금액

80dot000원

강의목표

- 스마트 환경에서 요구되는 세일즈 프로세스를 활용할 수 있다.
- 가망고객을 발굴하여 사전 방문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세일즈 상담을 할 수 있다.
- 고객별 맞춤형 세일즈 플래닝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목표

- 스마트환경에서 요구되는 세일즈 프로세스에 대해 학습합니다.
- 고객발굴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 세일즈 플래닝에 대해 학습합니다.
- 방문 준비 및 방문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세일즈 상담에 대해 학습합니다.
- 스마트 상담 프로세스에 대해 학습합니다.
- 맞춤형 세일즈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 핵심고객 관리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학습대상

- 세일즈 관련 종사자
- 체계적인 세일즈 프로세스에 관심 있는 분
-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세일즈 하고자 하는 분
- 모바일 워킹, 스마트 워킹으로 영업능률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분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이 총점 70점 이상시 수료

※ 진도 70% 이상 진행 필수

※ 시험 필수 (모든평가는 1회만 제출가능)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도율 100점 70% 100점일경우 7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30% 100점일경우 30점으로 반영
총점 2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학습목차

제1장 SMART Sales란?
제1절  스마트 환경, 스마트 세일즈로 28 분
제2절  스마트 환경에서 요구되는 세일즈 프로세스 44 분
제2장 SMART Sales 관리 전략
제1절  가망고객을 만들기 위한 고객발굴 전략 43 분
제2절  스마트한 세일즈 담당자의 세일즈 플래닝 40 분
제3절  성공한 세일즈의 키 포인트, 방문준비 32 분
제4절  성공확률을 높이는 세일즈 담당자의 방문전략 33 분
제3장 SMART Sales 상담 전략
제1절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34 분
제2절  고객을 위한 스마트 세일즈 상담 38 분
제3절  스마트 상담프로세스1 - 신뢰확보와 질문 및 니즈 탐색 43 분
제4절  스마트 상담프로세스2 - 니즈 개발과 솔루션 제안 그리고 클로징 44 분
제5절  효과적인 반론처리와 더 나은 세일즈를 위한 세일즈 평가 46 분
제6절  세일즈 상황에 따른 스마트 PT 전략1 - 세일즈 PT란? 47 분
제7절  세일즈 상황에 따른 스마트 PT 전략2 - 세일즈 메시지 전달 65 분
제4장 SMART Sales 전략 플래닝
제1절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세일즈 전략 40 분
제2절  영향력 높은 KEYMAN 공략법 38 분
제3절  고객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한 스마트 세일즈 전략 30 분
제4절  세일즈 기회를 잡는 거래성사 전략 48 분
제5절  지속적 관계형성과 매출증대를 위한 핵심고객 관리 전략 45 분

강사소개

강사명 김병훈
약력 현) cyberMBA 마케팅 팀장
09.10~10.12(14개월) 다우그룹 사람인HR 교육팀장 교육팀장
09.09~현재 Miller Heiman (밀러하이먼) 세일즈 컨설턴트
07.03~09.09(31개월) 사이버MBA 기업교육영업
03.12~07.02(38개월) 한국포럼 세일즈컨설팅 및 교육

수강후기

번호 수강후기 작성자 별점
1 좋은 학습이었고, 많이 배웠습니다. 구*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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