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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별 설명Ÿ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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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리큘럼
  • 과정별 설명

고객가치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판매하라

교육기간

:

총 390일 (기본 30일 + 무료복습 360일)

신청기간

:

수시신청

학습시간

:

16시간

학습방법

:

WBT(html+flash+vod)

학습정원

:

150명

난  이  도

:

초급

교  육  비

:

80,000

강의금액

80dot000원

교재비용

minus원

총 결제금액

80dot000원

강의목표

- 솔루션 셀링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대응 Framework의 이해, 고객의 전략, 고객의 Needs파악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가치 기반 영업기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경쟁전략 Framework, 경쟁전략 수립원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영업 프레젠테이션를 작성하고 발표 및 전달하는 스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원칙에 의한 협상의 이해와 적용 및 계약서 관련 스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 솔루션 셀링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대응 Framework의 이해, 고객의 전략, 고객의 Needs파악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가치 기반 영업기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경쟁전략 Framework, 경쟁전략 수립원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영업 프레젠테이션를 작성하고 발표 및 전달하는 스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원칙에 의한 협상의 이해와 적용 및 계약서 관련 스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 영업/마케팅 부서에 근무하는 임직원
- 경영전략/기획부서에 근무하는 임직원
- 솔루션 영업전략 구축을 통한 성과향상이 필요한 직장인
- 영업 제안 및 프리젠테이션 능력 향상이 필요한 직장인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이 총점 70점 이상시 수료

※ 진도 70% 이상 진행 필수

※ 시험 필수 (모든평가는 1회만 제출가능)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도율 100점 70% 100점일경우 7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30% 100점일경우 30점으로 반영
총점 2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학습목차

제1장 솔루션 셀링
제1절  솔루션 셀링의 이해 35 분
제2절  솔루션 셀링의 적용 73 분
제3절  솔루션 셀링의 도구 83 분
제2장 고객대응전략 및 방법
제1절  고객 대응 Framework의 이해 33 분
제2절  고객 Needs의 파악 71 분
제3절  고객 대응 Framework의 적용 61 분
제3장 대고객 관계형성
제1절  대고객 관계의 이해 36 분
제2절  대고객 관계의 형성 58 분
제4장 가치기반 영업제언
제1절  가치 기반 영업기법 98 분
제2절  영업 프레젠테이션의 내용 작성 90 분
제3절  영업 프레젠테이션의 발표 및 전달 67 분
제5장 경영 전략
제1절  경쟁전략 Framework의 이해 38 분
제2절  경쟁전략의 수립원칙 35 분
제6장 협상 및 계약
제1절  원칙에 의한 협상의 이해 56 분
제2절  원칙에 의한 협상의 적용 86 분
제3절  계약서 관련 스킬의 이해와 적용 25 분

강사소개

강사명 김근영
약력 프로젝트 매니저,
담당업무 - 제품 영업 교육 개발 프로젝트, 삼성전자 프린팅 사업부
영업팀 리더/영업 관리
담당업무 - KT기업 교육 서비스 프로젝트
한국IBM㈜ 통신 산업 영업 본부 / 영업 대표 역임( LG Telecom, Dacom, Hanaro Telecom 등 담당)
글로벌 운영 서비스 교육 컨설턴트 (담당업무 – 컨설팅/교육 운영/과정개발 등
인사부 채용팀 리더
담당업무 – 직원 입퇴사 관리, 인턴십 프로그램 등
인사부 교육팀 리더
담당업무 - 직원 직무 교육/신입 사원 교육/경력 사원 영업 교육/직원 개발 계획담당
통신산업영업본부 영업 대표
담당 고객- SK텔레콤, SKC&C, 신세기 텔레콤, 하나로텔레콤, LG텔레콤, 데이콤 담당